고객사례

베가스CRM 고객사례|태블릿 차트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EMR로 성공적인 차트 전환! 쁘띠2.7의원 광주점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9-25 14:50:34
  • 조회43
병원명
쁘띠2.7의원

베가스CRM 고객 후기

안녕하세요. 티엔에이치입니다.

베가스CRM 고객사례 제24편, 쁘띠2.7의원이 베가스CRM을 도입하여 병원 운영에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지 사용 후기 전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소개

쁘띠2.7의원은 광주에 위치한 의료 클리닉으로, 성형·리프팅·필러·보톡스 등 피부·미용 시술을 전문으로 합니다.
FDA·KFDA 인증 정품만 사용하며, 1인 시술실에서 1:1 맞춤 시술 및 정직한 진료 원칙을 지향합니다.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 좋은 점

 

쁘띠2.7의원은 시술을 중점적으로 하는 병원입니다. 종이 차트에서 클라우드 전자차트, 태블릿 차트로 넘어갈 때 걱정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시술 도중 차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베가스CRM은 빠른 A/S, 사용자 편의 시스템 그리고 문제 발생 시에 빠른 대처가 병원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또한 주기적인 업데이트로 사용자가 쓰기 편한 시스템을 만들어 주니 참 고맙습니다.

 

4. 베가스CRM은 어떤 의미?

 

쁘띠2.7의원 광주점에 베가스CRM은 "또 하나의 직원"입니다!

 

         사진 출처 : 쁘띠2.7의원 광주점

 

1,500여 개가 넘는 병원이 베가스CRM을 선택한 이유를 더 알고 싶다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