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베가스CRM 고객사례|고객 재방문 유도는 베가스CRM 시술 리마인드 기능으로! 서울나인앤의원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9-24 16:34:10
  • 조회44
병원명
서울나인앤의원

베가스CRM 고객 후기

안녕하세요. 티엔에이치입니다.

베가스CRM 고객사례 제23편, 서울나인앤의원이 베가스CRM을 도입하여 병원 운영에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지 사용 후기 전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소개

서울나인앤의원은 서울대병원 전문의 출신 대표원장이 개인별 고민에 맞춘 1:1 맞춤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프라이빗한 시술을 진행합니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설계된 인테리어와 동선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의료 공간입니다.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 좋은 점

 

베가스CRM의 보톡스, 예방접종 시술 후 오더에 연계해서 시술기간을 고객님께 알림 보내는 기능이 가장 유용합니다.

고객에게 계속 리마인드 시킬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예약 등을 바로바로 연계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베가스CRM은 예약, 접수, 수납 등 환자 시술 상태별로 칸이 나뉘어져 있어서 시술 상황을 파악하기에 용이하고, 컬러풀하고 직관적이어서 보기가 편합니다.

태블릿에서도 같은 기능을 거의 다 구현하고 있어서 PC를 놓을 수 없는 곳에서 사용이 편리하고, 바쁠 때도 그때그때 가지고 다니면서 차팅하기에 좋아서 시간 절약면에서도 좋습니다.

 

4. 베가스CRM은 어떤 의미?

 

서울나인앤의원에 베가스CRM은 "베.프"입니다!

 

            사진 출처 : 서울나인앤의원

 

1,500여 개가 넘는 병원이 베가스CRM을 선택한 이유를 더 알고 싶다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