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베가스CRM 고객사례|차트, CRM 두 개 사용하는 게 불편했다면? 피부과CRM으로 병원 예약·차트 관리를 한 번에!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9-18 09:3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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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명
뷰커스의원 강서가양점

베가스CRM 고객 후기

안녕하세요. 티엔에이치입니다.

베가스CRM 고객사례 제21편, 뷰커스의원 강서가양점이 베가스CRM을 도입하여 병원 운영에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지 사용 후기 전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소개

뷰커스의원 강서가양점은 전문의가 섬세한 상담과 프리미엄 피부과 장비로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효과적인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시술을 위해 정품·정량 시술을 원칙으로 정직한 시술을 진행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서구 주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 좋은 점

 

베가스CRM은 개인적으로 예약판이 함께 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도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의사랑을 사용할 때 스마트CRM이라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하여 사용하면서,

한눈에 확인하거나 예약을 잡기 어려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우선 병원에 대해 많은 경험을 가지신 분이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여도 체크 및 직원별 통계 등 네트워크 병원에서 필요한 기능들을 잘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4. 베가스CRM은 어떤 의미?

 

뷰커스의원 강서가양점에 베가스CRM은 '메인DB'입니다!

 

사진 출처 : 뷰커스의원 강서가양점

 

1,500여 개가 넘는 병원이 베가스CRM을 선택한 이유를 더 알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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