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베가스CRM 고객사례|맑은물빛의원, 피부과 특화 EMR로 진료시간마다 고객 위치 찾느라 낭비하던 시간 해결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9-12 14:4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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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명
맑은물빛의원

베가스CRM 고객 후기

안녕하세요. 티엔에이치입니다.

베가스CRM 고객사례 제19편, 맑은물빛의원이 베가스CRM을 도입하여 병원 운영에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지 사용 후기 전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소개

 

맑은물빛의원은 여원장이 직접 상담부터 시술까지 책임지는 프리미엄 피부과입니다.

1인실과 2인실로 구성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며, 수원 지역에서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과도한 시술보다는 고객 개개인에게 꼭 필요한 맞춤 치료만을 제안하여 최적의 결과를 약속드립니다.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 좋은 점

 

베가스CRM은 환자의 위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환자의 위치를 처치실현황판의 시술/관리 등의 탭에 지정하게 되면 환자의 위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어, 모든 직원들이 환자의 위치를 찾게 되는 일이 없어 좋았습니다.

베가스CRM 처치실 현황판

 

두 번째로는 마크뷰 사진 분석 프로그램과 연결된다는 점이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차트에선 환자 사진 찾는 일이 힘들었는데(사진 프로그램 들어가서 이름 다시 타이핑하여 찾아서 확인하는 방식) 베가스CRM은 마크뷰가 연동되어 사진이 환자와 사진이 잘 연동이 되어서 너무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보험, 일반진료 보기에 둘 다 무난하게 잘 된다는 점입니다.

다른 차트들은 어떤 것은 미용에만 특화되고, 어떤 것은 보험에만 특화되어서 각각을 볼 때는 베가스보다 편할 수 있지만, 두 가지 다 볼 때는 베가스가 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봅니다.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베가스crm은 보험, 일반진료 보기에 둘 다 무난하게 잘 된다는 점이 제일 좋았습니다.

베가스CRM앱 접수 화면

 

또한 태블릿으로 접수가 되어서, 환자들이 몰리는 시간에 젊은 환자들은 혼자서 접수하셔서 직원 손을 더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상담 전화 연결이 잘 된다는 점에서 베가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초반에 보험 청구 등에 모르는 것이 있을 때 상담하시는 분이 하나하나 짚어주시면서 진행해서 한 번 만에 무리 없이 잘 해결했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 중 궁금 사항들에 대한 대응이 빨라 좋았습니다.

 

4. 베가스CRM은 어떤 의미?

 

맑은물빛의원에 베가스CRM은 '막내 직원입니다!'

사진 출처 : 닥터스피부과 신도림점

 

1,500여 개가 넘는 병원이 베가스CRM을 선택한 이유를 더 알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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