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고객후기 베가스CRM 고객사례|닥터스피부과 신도림점, 피부과 EMR 하나로 향상된 업무 능률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9-09 15:2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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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명
닥터스피부과 신도림점

베가스CRM 고객 후기

안녕하세요. 티엔에이치입니다.

베가스CRM 고객사례 제18편, 닥터스피부과 신도림점이 베가스CRM을 도입하여 병원 운영에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지 사용 후기 전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소개

 

닥터스피부과 신도림점은 2011년 개원 이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진료 철학을 바탕으로 환자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발전과 개선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피부과 전문의원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 좋은 점

 

베가스CRM과 베가스 대시보드 및 모니터와 연동해서, 대기실에서 대기환자목록을 바로 확인하고, 클릭 한 번으로 고객 호출을 할 수 있는 점이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병원 공간이 넓은 편인데, 고객이 현재 어디에 있는지 차트에서 컬러를 지정해서 현황판으로 볼 수 있어서 동선 파악에도 좋습니다.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예전에는 보험 차트와 비보험 차트를 따로 사용했었습니다.

아직도 그렇게 이원화해서 사용하는 병원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베가스CRM은 보험과 비보험을 동시에, 그것도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과에서 사진을 많이 찍게 되는데, 고객 사진 및 병변 사진을 전자차트에 바로 업로드해서 볼 수 있는 점도 편리합니다.

 

 

베가스 Pro앱을 태블릿에 설치해서 각 처치실에 배치했더니, 종이차트가 필요 없고 보기에도 편합니다.

 

 

4. 베가스CRM은 어떤 의미?

 

닥터스피부과 신도림점에 베가스CRM은 '우리 병원의 약방의 감초'입니다!

 

사진 출처 : 닥터스피부과 신도림점

 

1,500여 개가 넘는 병원이 베가스CRM을 선택한 이유를 더 알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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