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베가스CRM 고객사례|비원클리닉의원, 피부과 개원 필수템? 고객관리까지 가능한 전자차트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7-03 16:5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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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명
비원클리닉의원

베가스CRM 고객 후기

 

안녕하세요. 티엔에이치입니다.

베가스CRM 고객사례 제17편, 비원클리닉의원이 베가스CRM을 도입하여 병원 운영에 있어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지 사용 후기 전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소개

 

홍대 메인거리 주변에 위치한 비원클리닉의원은 '홍대비앤미의원'에서 리뉴얼했습니다.

대표원장, 직원, 시술, 시스템은 모두 동일하지만 '클리닉'을 병원명에 사용함으로써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진료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아름다운 변화를 보여줍니다.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 좋은 점

 

2년 전 개원을 준비하면서 중요하다고 생각한 것은 선생님마다 모두 다르겠지만 또한 비슷할 거로 생각합니다.

병원을 알리는 홈페이지와 마케팅, 좋은 입지 선정, 화려하고 오래가는 인테리어 등등

하지만 병원을 세팅하면서 원내 직원들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주고, 유선으로 힘들게 이야기하지 않아도 환자의 진행 상황을 동시에 알 수 있는 그런 인체의 신경망 같은 네트워크가 시간이 흐를수록 중요하다는 것을 각인시켜 준 게 지금 쓰는 베가스CRM입니다.

 

과거 일하던 병원에서 낭비되는 종이와 소통이 힘들었던 시절이 있었고, 종이차트가 뒤죽박죽이 되면 진료 순서가 엉키면서 힘들었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종이 없이 내원과 동시에 패드를 통해 접수하면 컴퓨터에 내원 환자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환자 사진을 차트 첫 면에 올려 이름과 얼굴이 바로 매치가 되니 매우 편리합니다.

미용의료를 하다 보니 환자의 변화를 사진으로 기록하여 비교하고 설명하는 데 있어서 스마트파이 베가스는 단연 독보적입니다.

핸드폰, DSLR 카메라에서 찍으면 바로바로 연동되는 환자에게 설명하기도 매우 좋아요. 챠팅하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또, 보험진료를 보는 데도 매우 편하게 청구할 수 있어 좋고요.

 

마지막으로 수면마취에 이용하는 2SU 포폴 관리가 매우 편리합니다.

과거에는 님스에 접속해서 바코드 리더기를 이용해 하나씩 하나씩 스캔해서 입력했었지만,

지금은 구매 내역에서 클릭만으로 님스에 자동 접속해서 올려주니 혼자 운영하지만 시간 여유도 많이 생기고 좋아요.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상당히 안정적으로 돌아가는 프로그램과 사진 연동, 급여 청구, 직관적인 화면구성입니다.

또한 빠르게 대처하는 as에서 필요시 원격으로 지원해 주는 콜센터가 항상 친절하게 해결책을 찾아줍니다.

 

4. 베가스CRM은 어떤 의미?

 

비원클리닉의원에 베가스CRM은 '보이지 않는 제1의 직원, 비서'입니다!

 

1,500여 개가 넘는 병원이 베가스CRM을 선택한 이유를 더 알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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