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베가스CRM 고객사례|청담FnB의원, 피부과 재방문율과 고객만족도 높이는 EMR 선택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6-11 11: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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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명
청담FnB

 

베가스CRM 고객 후기

 

안녕하세요. 티엔에이치입니다.

베가스CRM 고객사례 제16편, 청담FnB의원이 베가스CRM을 도입하여 병원 이미지 개선과 재방문율 상승이 어떻게 됐는지 사용 후기 전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소개

 

청담FnB의원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미용 의원으로 각종 학회,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시술 방법을 발표하고,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는 손무현 원장님이 대표로 고객을 맞이하고 계십니다.

보톡스, 필러, 리프팅, 스킨부스터, 윤곽/조각/비만 클리닉 등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서 좋은 점

 

베가스CRM은 PC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연동이 되어 보다 고객님들에게 편리한 접수 및 시술 안내가 가능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가 한눈에 볼 수 있게 잘 배치되어 있어 태블릿 사용이 서툰 50대 이상 고객님들도 순서대로 입력을 하시며 자필 작성이 아니라 좋다고 말씀해주신 경험이 있습니다.

병원 내 서비스와 이미지 개선에 기여되어 유용했습니다.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문자, 카카오톡 중 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병원 맞춤 템플릿을 작성하여 고객님들께 내원 안내나 시술적정주기에 맞추어 알림톡 발송이 가능하다보니 재방문율이 올라갔습니다.

클릭 몇 번으로 병원 시스템에 따라 커스텀할 수 있는 기능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베가스 직원분들이 친절히 원격으로 안내해 주시며 다음에도 참고 가능하도록 매뉴얼이 공지사항에 잘 등록되어 있어서 프로그램에 적응하기 좋았습니다.

 

4. 베가스CRM은 어떤 의미?

 

청담FnB의원에 베가스CRM은 '최우수 친절사원'입니다.

 

 

 1,500여 개가 넘는 병원이 베가스CRM을 선택한 이유를 더 알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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