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베가스CRM 고객사례|환자관리부터 매출 파악까지, 제이유의원의 선택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5-30 17:55:12
  • 조회81
병원명
제이유의원

 

 

베가스CRM 고객 후기

 

안녕하세요. 티엔에이치입니다.

베가스CRM 고객사례 제15편, 제이유의원이 베가스CRM을 도입하여 고객 관리와 업무 효율이 어떻게 개선됐는지 사용 후기 전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소개

 

제이유의원은 부산, 울산, 경남권에서 매년 피부를 위한 연구 개발 및 강의를 하고 있는 이주영 대표원장님이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교한 1:1 진단을 통해 맞춤 시술을 진행합니다.

흉터, 여드름, 색소, 모공 항노화주사, 안티에이징 클리닉, 문신제거, 보톡스, 필러, 주름, 리프팅 클리닉, 레이저 제모 등 풍부한 치료 케이스로 고객을 맞이합니다.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서 좋은 점

 

베가스CRM은 한 눈에 볼 수 있는 예약노트

환자분들이 접수했을 때 직관적으로 시술의 구분, 현재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현황판을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환자의 기록 및 진료 차트 작성에 있어서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내용을 구분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일단 베가스CRM은 클라우드EMR이라 병원 자체 내 서버를 증설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다른 차트회사들 보다 환자의 구분 및 정리를 편하게 할 수 있고,

매출을 확인하는 페이지의 화면 구성을 직관적으로 하여 매출 파악이 편합니다.

 

 

 

아무래도 병원을 이사하더라도 아무런 제약이 없어서 추후에 더 편하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4.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울산 제이유의원에 베가스CRM은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1,500여 개가 넘는 병원이 베가스CRM을 선택한 이유를 더 알고 싶다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