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베가스CRM 고객사례|시술 리마인드부터 태블릿 차트까지, 서울나인앤의원의 선택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5-20 14:3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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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명
서울나인앤의원

 

 

베가스CRM 고객 후기

 

안녕하세요. 티엔에이치입니다.

베가스CRM 고객사례 제14편, 서울나인앤의원이 베가스CRM을 도입하여 고객 관리와 업무 효율이 어떻게 개선됐는지 사용 후기 전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소개

 

서울나인앤의원은 서울대병원 전문의 출신 대표원장이 1:1 고민별 맞춤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프라이빗한 시술을 진행합니다.

색소/홍조, 비절개 시술, 진피재생술, 리프팅, 1:1 맞춤 스킨부스터와 같은 시술을 고객 맞춤형으로 진행해 고객의 고민을 해결합니다.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서 좋은 점

 

보톡스, 예방접종 시술 후 오더에 연계해서 시술 기간을 고객님께 보내는 기능이 가장 유용하고,

고객에게 계속 리마인드 시킬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예약 등을 바로바로 연계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예약, 접수, 수납 등 환자 시술 상태별로 칸이 나뉘어 있어서 시술 상황을 파악하기에 쉽고,

컬러풀하고 직관적이어서 보기가 편해요.

 

 

태블릿 앱에서도 같은 기능을 거의 다 구현하고 있어서 PC를 놓을 수 없는 곳에서 사용이 편리하고,

바쁠 때도 그때그때 태블릿을 가지고 다니면서 차팅하기에 좋아서 시간 절약 면에서도 좋습니다.

 

4. 베가스CRM은 서울나인앤의원에 어떤 의미인가요?

 

천안 프리미엄 피부과 서울나인앤의원에 베가스CRM은 '베프'입니다.

 

 1,500여 개가 넘는 병원이 베가스CRM을 선택한 이유를 더 알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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