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베가스CRM 고객사례|예약 효율 UP! 루미의원이 피부과EMR로 베가스CRM을 고른 이유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5-13 16: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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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명
루미의원

베가스CRM 고객 후기

 

안녕하세요. 티엔에이치입니다.

이번 베가스CRM 고객사례 제12편에서는, 병원 확장까지 이뤄낸 루미의원이 왜 베가스CRM을 선택했는지 그 이유를 전해드립니다.

 

 

<목차>

 

1. 소개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 좋은 점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4. 베가스CRM은 어떤 의미?

 

 

1. 소개

 

루미의원은 서울대학교병원 전문의 출신 원장님이 단순한 미용이 아닌, 정밀한 피부 분석과 세포 수준의 솔루션을 통해 각 개인의 피부 리듬에 최적화된 맞춤 치료를 제공합니다.

피지선증식증, 포다이스반, 위너확장구멍(낭종), 흑자 등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2. 베가스CRM을 사용하면 좋은 점

 

베가스CRM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예약 일정을 쉽게 드래그해서 바꾸는 기능입니다.

예약 일정을 병원 환경에 맞게 세팅하여 예약을 집중 있게 잡을 수 있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3. 베가스CRM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병원이 잘 되려면 예약을 잘 잡을 수 있어야 하는데, 베가스CRM은 예약을 효율적으로 쉽게 잡을 수 있고 변경 또한 쉽습니다.

또한, 네이버 연동, 전화 인바운드 콜 연결 등이 매우 유용하다. 타사의 차트는 아직 베가스CRM의 기능을 따라갈 수가 없다고 봅니다.

 

4. 베가스CRM은 어떤 의미?

 

베가스CRM은 루미의원에 '스마트직원'입니다.

 

 

 1,500여 개가 넘는 병원이 베가스CRM을 선택한 이유를 더 알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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